NPC

환영한다, 알비온 온라인의 모험가여.

NPC

도시의 NPC 및 시설을 알아 보자. 칼레온 이외의 다른 5개의 대도시는 모양은 조금씩 다르지만, 동일한 NPC가 상주해 있다. 아래 마트락의 지역맵으로 표시를 해 두었다. 표시 이외에 보이는 아이콘은 모두 유저에 의해 운영되는 제작소이다. 이는 부동산 경매를 통하여 획득할 수 있다.

NPC

수리 스테이션

당연히 수리를 해준다. 또 중요한 기능은, 실버를 지불하고 아이템의 품질을 업그레이트할 수 있다. 실패하기도 한다. 알비온 온라인에서 유일하게 운이 적용하는 아이템 강화법이라고 할 수 있다. 저티어는 할 필요없지만, 최고티어인 8.3티어로도 부족해서 걸작이 필요하다면, 이렇게 강화할 수 있다.

품질 개선 실패

아이템을 분해하여 재료로 회수할 수도 있다. 이걸 사용하는 일은 별로 없다. 하지만 완제품보다 재료가 더 비싼 경우가 있다. 예를 들면 아티팩트. 시세 차익을 누리기 위해 회수하기도 한다.

회수도 할 수 있다.

아티팩트 제작소

아이템에는 일반과 아티팩트 아이템이 있다. 제작하는데 아티팩트가 재료로 들어가기 때문에 아티팩트 아이템이라고 하는 것이다. 룬, 영혼, 유물, 아발로니안 조각을 열심히 모았다면 아티팩트 제작소에서 아티팩트를 만들 수 있다. 큰 범주는 고를 수 있지만, 최종적으로 나오는 아티팩트는 랜덤이라서 운이 좋아야 한다. 추가적인 실버 소모는 없다.

아티팩트

수리 스테이션과 마찬가지로 아이템을 자원으로 회수할 수 있다.

아티팩트 제작소를 가장 많이 방문하는 이유는 인챈트가 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. 단 아이템마다 필요한 재료의 숫자가 다르다니 주의하자. 추가적인 실버 소모는 없다.

인챈트

룬, 왕실 인장, 영혼, 유물, 아발론 조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. 예를 들어 룬은 상위 티어의 룬 혹은 동일 티어의 영혼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. 상위 티어 룬일 때는 추가적인 실버 소모가 없다. 동일 티어의 영혼일 때는 실버도 소모된다.

업그레이드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