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tic Dungeons

환영한다

스태틱 던전

고정 던전이라고도 번역할 수 있다. 월드맵의 정해진 위치에 존재하는 근본있는 던전이다. 그래서 랜덤 던전과는 다르게 미니맵에서도 보인다.

솔로 스태틱 던전

1~2인이 클리어하기 좋다. 로얄 대륙의 저티어를 맵을 종종 보인다. 대체할만한 던전이 많기 때문에 가지 않는 걸 강력히 추천한다. 스태틱 던전이 솔로용으로 있다는 것을 모르는 유저가 더 많을 정도다.

솔로 스태틱 던전 입구
솔로 스태틱 던전 내부

그룹 스태틱 던전

4~5인이 클리어하기 좋다. 솔로를 아무도 안 가기 때문에 스태틱 던전이라고 하면 바로 그룹 스태틱 던전을 의미한다.

미니맵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면 여러 개의 던전으로 이어진 맵으로 이동하게 된다. 이곳에서 다시 이동하여 지정된 위치의 진짜 던전 입구를 찾아가자. 또 진입하면 보스까지 일방통행인 진짜 던전이 나온다.

스태틱 던전은 여러 개의 그룹 던전이 모여있는 형태라고 할 수 있다. 그렇다보니 인기있는 컨텐츠인 편이다.

그룹 스태틱 던전 입구

1차로 스태틱 던전에 진입하면, 그 다음 맵은 티어에 따라 항상 같은 모양이다. 여기서 진짜 던전 입구로 찾아가게 된다. 중간중간 몬스터가 있는 것이 성가시다. 보통 그런 몬스터를 무시하고 달려서 진짜 던전 입구로 가기 때문에, 성가시다. 길을 잃을 수 있으니 잘 살피자.

그룹 스태틱 던전 내부

주로 블랙존(흑색 지역)의 그룹 스태틱 던전이 인기가 많다. 그래서 던전이 있는 맵을 장악하고자 얼라이언스(연합)의 다툼이 잦다. 조심하자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